티스토리 뷰

반응형

「 명품을 더욱 명품스럽게 업그레이드시킨 '라포엠'.. 사랑입니다. 」


팬텀싱어 우승팀 '라포엠' 이 이번에는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했습니다. 

터보 (김종국) 편에서 터보의 노래를 편곡해 불렀지요.. 라포엠이 선택한 곡은 터보의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 이라는 곡입니다. 원곡 자체로도 너무나 감미롭고 좋은 곡이지요.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편곡으로 재탄생한 라포엠의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 을 듣는 순간 벅찬 가슴을 주체할 수 없어 눈물이 나왔습니다. 가사에 집중하게 되고 그들의 감정을 고스란히 느끼게 되니 그 감동이 배가 되어 다가왔습니다. 

 

음악이 주는 감동은 그 어느 것으로도 대체될 수 없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라포엠의 화음과 그들만의 리듬은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함이 묻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사랑입니다. 아름다움이지요. 

강함과 부드러움이 마음속에 들어와 내 마음속의 어지러움을 모두 흩어지게 만드는 마법을 가졌지요. 

 

팬텀 싱어에서 우승한 저력이 보였습니다. 

 

테너 유채훈, 카운트테너 최성훈, 불꽃테너 박기훈, 베이스 정민성.. 환상의 조합이지요. 

유채훈의 부드러움속에서 강한 리더십이 빛을 발하는 '라포엠' 입니다. 

멤버 한사람한사람의 명품 보이스가 만나 명품 그룹을 만들고 명품곡을 탄생시키는 것입니다. 

 

음악을 들을 때 가사보다는 리듬을 듣기에 가사에 집중하는 편이 아닙니다. 

그러나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인 라포엠의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 의 노래는 가사 하나하나가 하모니와 어우러져 전달되니 감동을 주체할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들어도 가슴설레고 가슴 벅찬 라포엠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 

 

너 하나면 돼... 옆에 있는 이 사람 하나면 되나 봅니다. 오늘 꼭 한 번 안아줘야겠네요. 

라포엠 덕분에 세상도 아름답고 옆에 있는 이도 다시 한 번 바라보게 되네요. 

 

명품 곡 감상해보아요. 

 

www.youtube.com/watch?v=sxYnWsJZsVg

'라포엠 (LAPOEM)'  앞으로도 멋진 음악으로 힐링하게 해 주세요.. 

진심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