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판소리의 매력 발산한 이봉근!! 」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이 생활화되고 있는 요즘 TV에서는 많은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음악적 접근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지요. 

 

트로트에 대한 프로그램이 없을 정도로 트로트가 대세인 가운데 팬텀싱어의 크로스오버와 비슷한 느낌의 새로운 음악프로그램이 방송되었습니다.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 가 그것입니다. 

말 그대로 로또에 당첨되어 인생이 역전되듯 승자를 가리는 방식이 조금 독특하기도 합니다. 

 

요즘 음악은 한 장르만을 고집하지 않고 크로스오버 음악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팬텀싱어에서 시작한 여러 장르의 음악을 조합하는 방식의 크로스오버 음악의 매력에 흠뻑 빠졌네요. 

새롭게 시작한 '로또싱어' 에서는 45명의 참가자들이 참석을 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주었습니다. 
그중에 제 눈과 귀를 사로잡은 참가자 만능소리꾼 '이봉근' 이 부른 방탄소년단(BTS) 의 '봄날' 은 정말 미친 음악이라고 부를 정도로 소름이 돋았어요. 

판소리에 대한 인식을 바꿔버렸지요. 
판소리의 구슬픈 소리와 대중음악의 만남으로 새로운 장르의 곡이 탄생하는 듯했지요. 

 

만능소리꾼 '이봉근' 은 판소리 '심청가' 와 BTS '봄날'을 크로스오버 하며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판소리의 매력적인 호소력 짙은 그리움에 대한 정서를 폭발적인 가창력과 절절한 표현력으로 불러 패널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패널들뿐만이 아니라 저 또한 눈과 귀가 번쩍 뜨이며 소름 돋는 경험을 했어요. 

마지막 부분에서 아쟁 소리를 듣는 듯한 폭발적인 가창력과 음색은 판소리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려 주었습니다. 

분명 승자는 BTS 의 '봄날' 과 판소리 '심청전'을 크로스오버한 만능 소리꾼 '이봉근'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만일 그가 우승을 하지 않더라도 그가 부른 이 노래는 제 마음속에서 한동안 진한 울림을 남겨놓을 것 같아요. 

 

너무 멋진 음악을 들려준 김봉근... 그에 대해서 조금더 알아보고 포스팅해야 할 것 같네요. 

tv.naver.com/v/16057470

 

만능소리꾼! 이봉근의 <♪봄날>

로또싱어 | 매주 토요일 밤 9시 <로또싱어> 많은 시청 바랍니다.

tv.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