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환경을 생각하는 패브릭 bag - 퓨어 린넨 호보 백.

지구 환경에 대한 인식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터전인 지구의 환경이 점점 나빠지고 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고 지구 지키기에 동참을 하기도 합니다. 플라스틱 덜 쓰기, 비닐봉지 쓰지 않기, 재활용품 구분해서 버리기 등 말이지요. 

 

패션계에서도 지구 살리기를 위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구온난화의 주범중 하나가 소 입니다. 

소는 어느 하나 버릴 것 없이 우리의 일상에 많이 침투해 있는 동물입니다. 부위별 맛있는 고기를 제공해주고 그의 가죽은 멋진 제품으로 변신해 고급스러움을 선사해줍니다.  그만큼 많은 양의 소를 사육하지요. 

 

어마어마하게 사육되는 소가 내뿜는 가스가 지구 온난화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참으로 포기하기 힘든 먹거리와 제품을 제공하는 소 이지만 아파하는 지구를 생각한다면 조금 덜 먹고 가죽제품을 덜 써야 하겠지요.  온난화로 인한 기후의 변화가 이젠 우리의 삶을 바꿔놓고 있습니다. 

 

서서히 서서히 파고들이 우리 생활을 바꾸고 있습니다. 아니지요.. 바꾸는 것이 아니라 파괴하고 있는 것입니다. 

 

올 여름에도 유례없이 긴 장마로 인해 농작물이 피해를 입어 올 쌀 수확량이 2/3 로 떨어졌다지요.  쌀 값 많이 올랐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식생활에 직격탄을 입히고 있습니다. 그저 그렇게 방관할만한 일은 아니라는 것이지요. 

 

최근 몇 년 전부터 패션계에서도 패브릭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아직도 가죽가방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도 하지만 패브릭 가방에 대한 관심이 주목되어 명품 브랜드에서도 패브릭 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패브릭이 주는 고급스러움은 아직까지는 가죽을 따라가지는 못하는 것 같지만 패브릭을 어떻게 디자인하고 제작하느냐에 따라 패브릭만의 고급스러움을 잘 살려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마 100%의 고급 린넨 소재로 가방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8수의 톡톡함이 매력적인 고급 퓨어 린넨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은은한 색으로 염색된 컬러가 패브릭 bag의 퀄리티는 높여주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의 명품과의 차이는 바로 마감이라고 했던가요..  좋은 제품은 확실히 마감이 깔끔하고 잘 되어 있습니다. 

허접하지가 않지요.  

브랜드는 없지만 명품과의 차이를 알기에 마감에 더욱 정성을 들여 제작했습니다. 

 

부드러운 호보백의 디자인에 천연염색으로 색감을 입힌 은은한 색의 조화가 가방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고와요.. 색도 곱고 터치감도 고운 백입니다.  

 

데일리백으로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비주얼로 가치를 더한 호보백입니다. 

 

사이즈 : 35(L) * 40(H) * 15(W) 

 

 

 

 

반응형